겨울에 다녀오는 제주도 여행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호텔이 있어서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도 다녀오고 난 후 너무 좋았던 호텔이었는데요. 바로 파르나스호텔 제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주도를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고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호텔들이 있지만 제가 파르나스 호텔을 선택했던 이유는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 룸컨디션부터 호텔의 시설, 조식까지 신경 써야 하는 게 정말 많았는데 제일 완벽하게 갖춰져 있었던 곳이 파르나스 호텔이었어요! 그리고 고급진 분위기에 부모님도 호강한다는 느낌을 받으셨다고 말해주셔서 너무 뿌듯했기에 추천드립니다.
예약
파르나스 호텔 자체가 제주에서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예약이 금방 차는 경향이 있어요. 특히 성수기나 주말에는 더욱 빠르게 예약이 완료되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예약할 때는 가능한 한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하는 것을 추천! 그래야 할인 혜택이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요.
또는 호텔 예약 플랫폼에서 예약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과 무료 취소 옵션들을 잘 활용해서 비교 후 원하는 객실과 조건을 선택할 수 있어서 이 방법도 좋습니다. 그 외에도 여행사 및 카드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추가할인을 받을 수도 있으니 확인하고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객실의 종류
디럭스 룸 : 넓고 깔끔한 공간으로 기본적인 편의시설을 갖춘 객실
프리미어 룸 : 제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뷰가 특징 ( 룸마다 바다를 볼 수 있는 시각이 각양각색이니 홈페이지에서 룸을 확인 후 예약하세요.)
스위트 룸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추가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
숙박 금액 (2024년 시분)
비수기 : 1박 25만 원 ~ 35만 원
성수기 : 1박 45만 원 ~ 60만 원
*조식 포함 패키지나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금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영장 정보
실외 인피니티 풀
제주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로 인기가 많고 성수기에는 야간 운영 연장도 하니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파르나스 호텔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합니다. 중간에 수영장 점검시간에는 옆에 마련된 자쿠지에서 기다리면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운영 시간 : 오전 8시 ~ 오후 10시
실내 수영장
실내수영장도 야외 인피니티풀만큼 좋았어요. 내부 수영장도 연중 쾌적한 수영을 위해 적정 수온 (약 30~32도) 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해요. 아무리 인피니티풀이 온수풀이라도 해도 너무 추운 겨울에는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운영 시간 : 오전 7시 ~ 오후 10시 (입장은 운영 종료 1시간 전까지)
수심 : 약 1.2 ~ 1.5km
어린이를 위한 키즈 존
실내 수영장에는 어린이 전용 키증 풀도 마련되어있어요. 깊이가 얕고 안전장비가 배치되어 있어 어린이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성인 전용 공간에서는 14세 이하의 어린이는 출입이 제한되며 어린이 풀은 보호자와 동반이 필수입니다. 유야용 튜브 대여 서비스도 있으니 알아보시길 바래요!
운영 시간 : 오전 7시 ~ 오후 10시
콘페티 조식
파르나스호텔 제주의 조식은 매우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한식, 양식, 중국식 등 다양한 옵션들이 많아서 누구나 만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조식의 퀄리티가 높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하루의 시작에서 가장 중요한 아침식사이다 보니 메뉴들에 대해서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 조식에 제주산 전복으로 만든 전복죽과 갈치조림부터 딤섬, 오믈렛, 훈제연어, 스테이크까지 폭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조식 시간 : 오전 7시 30분 ~ 오전 10시 30분
조식 금액 : 성인 70,000원 / 소인 35,000원 *월~일 동일.
점심과 저녁 뷔페도 운영하며 평일과 주말,공휴일의 금액이 다르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디저트에서 너무 놀랐어요. 기본적으로 있는 에끌레어와 신선한 과일, 요거트 등 너무 맛있었지만 제일 놀랐던 부분은 라떼아트를 제대로 만들어준다는 점이었어요. 이 외에도 부대시설에는 스파, 피트니스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어서 솔직히 호텔에서만 놀아도 될 정도였습니다.
특별한 제주 여행을 시작하고 싶다면 파르나스호텔에서 머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특히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 온수풀에서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밤에는 별을 바라보며 수영하는 낭만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았어요!
'국내여행🇰🇷 > 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Jeju] 스테이 호미 | 내 집처럼 프라이빗한 제주도 함덕숙소 추천 (6) | 2024.12.07 |
---|---|
[Jeju] 트로피컬 하이드어웨이 | 겨울 제주도여행 호텔 추천 (0) | 2024.11.27 |